피부교정(밝은얼굴, 한방성형)/MTS

MTS시술후 피부변화

닥터카인 우리들 2008. 8. 19. 22:03

 

 

아주 가늘고 작은 침을 이용한 MTS 시술은 간단한 마취후 얼굴피부에 수 만개의 작은 마이크로홀을 만들어 모공을 좁히고 잔주름을 개선시키며 콜라겐 형성을 점진적으로 촉진시키는 것이다. 토요일 시술 후 월요일 출근할 수 있어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

MTS는 여드름 자국을 비롯해 여드름 흉터로 피부결이 울퉁불퉁한 경우, 모공이 넓어 다른 치료에서 효과가 없을 때, 맑고 투명한 피부를 원할 때, 눈가나 입가의 잔주름이 고민인 경우,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갖고 싶은 경우에 시술받으면 좋다. 또 화상, 수술 등 각종 흉터 등을 칼을 대지 않고 치료하고 싶은 경우와 탈모로 고민인 경우에도 효과적이다

세수나 화장 등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으며, 딱지가 생기거나 색소침착과 같은 부작용도 없다. 다만 시술 직후 피부가 다소 붉어지는 증세가 나타날 수 있다.

얕게 침투한 바늘은 별 문제가 없지만 밝은 피부 톤을 가진 경우 깊게 침투한 바늘로 인해 붉은 기운이 나타나기도 한다. 하지만 2~3일이 지나면 대부분 사라지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MTS는 여드름 흉터치료를 받고 싶지만 시간을 내가 어려운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다른 레이저 치료에 비해 시술비가 저렴한 것 또한 빠트릴 수 없는 장점이다. 포어덤 피부재생 치료를 병행해야 치료효과는 더욱 증대시킬 수 있다.